바이블렉스 성경본문해석사전2

4.7
리뷰 10개
500+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전체이용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앱 정보

바이블렉스10.0앱은 한글성경(개역과 개정)과 성경본문원어사전, 즉, 개정성경본문사전, 개역성경본문사전, 개정/개역사전대조, 히브리어,헬라어 사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사전은 CD 바이블렉스 10.0의 주요부분인 성경본문원어사전(4ⅹ6배판 약 7000페이지)과 정확히 동일하며, 원어(히브리어, 헬라어)가 지원됩니다.

이 사전은 각 사전에서 단어 및 성구를 찾는 검색, 코드번호(모든 단어에 부착), 제목 , 단어 검색과 복사, 메모, 즐겨찾기, 설정 등의 기능이 있으며, 이메일로 PC 로 보내어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성경부분은 개역성경과 개역개정성경과 부록(주기도, 사도신경, 십계명)을 두었으며, 예배 및 성경 공부용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 사전은 한글성경(개역, 개정)에 나오는 모든 단어, 심지어 전치사, 불변화사, 접속사, 관사 까지도(코드번호 부착) 원어의 의미를 따라 해석, 설명합니다.
성경을 읽으면서 그 해당 단어를 클릭 그 의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개역성경과 개역개정성경을 대조 연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원어사전을 Strong’s Code에
따라 배열한, 히브리어, 힐라어 사전을 장착하여 일반사전과 같이 검색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 사전은 성경말씀의 정확한 해석과 이해, 깊이 있는 성경연구와 설교, 그리고 성경큐티를 위한 필수참고서 입니다. 이 사전을 잘 활용하면 수년 내에 원어성경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한글성경 개역개정의 저작권은 대한성서공회에 있음.
----
개발자 연락처 :
02-2683-3596
업데이트 날짜
2023. 12. 4.

데이터 보안

보안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 및 공유하는 방식을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앱 사용, 지역,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제공한 정보이며 추후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제3자와 공유되는 데이터 없음
개발자가 어떻게 공유를 선언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수집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개발자가 어떻게 수집을 선언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평가 및 리뷰

4.7
리뷰 10개
전용진
2023년 9월 30일
대학원 다니면서 많이 도움이 됐습니다. 기존에 pc에서 8부터 9.0까지 사용하다가 현재는 패드하고 폰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구입해서 설치했습니다. 폰에서도 헬라어 히브리어 대조 너무 맘에듭니다. 다음엔 높은버전으로 pc용도 구입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살짝 아쉬운 건 성경이나 사전을 참고 후 메인 버튼 누르고 앞으로 돌아 온 후 이전 버튼으로 종료 하려면, 종료가 아니라, 성경, 사전 찾았던 이전 페이지 하나 하나 다 돌아가면서 종료 아이콘이 뜹니다. 두번째는 제가 살피지 않아서 모를 수 있지만, 데이터가 꺼져 있으면, 실행이 안되는 점은 공지가 필요하지 않을까생각됩니다. ^^ 잘사용하도록하겠습니다.
사용자 6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수아
2022년 12월 19일
평신도이지만, 성경을 읽다가 난해한 단어가 있을 때 의미를 알기 쉽게 되어 있어 자주 활용합니다. 히브리어나 헬라어를 우리나라말로 번역된 과정에서 오역이나 뜻이 애매모호한 경우에도 이 사전에서 해당단어를 찾아보면 정확한 의미뿐만 아니라 신학적 해석까지도 알수 있어서 성경이해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처음에는 목사님이나 전도사님만 사용하는 사전인줄 알고 구입하지 않았는데, 사용해보니 져와 같은 평신도에게도 꼭 필요한 앱으로 여겨집니다. 국어사전이나 영어사전처럼 교인이라면 필수적으로 갖추어야할 사전으로 생각됩니다. 이런 앱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자 4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브니엘성경연구소2
2022년 12월 20일
주님의 성탄을 축하합니다. 평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정말 기쁘고 즐거운 날입니다. 주님의 은혜로 기쁘고 즐겁고, 형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봉근
2022년 10월 17일
예전 "바이블렉스 성경사전"에서 최신 업그레이드된 앱이네요. 단어 해설 앞에 원어도 기표가 되어있고, 색상도 밝아서 산뜻해서 자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시간 날 때 성경을 보면서 어려운 부분은 해석도 참고하면서 은혜도 받을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사용자 4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브니엘성경연구소2
2022년 10월 4일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